V50 체험단에 당첨되서 1년동안 V50을 쓸수 있는 호사를 누리게 되었다.

 

근데 학교에 우리 연구실이 엄청 구석이라 5G가 안되는 건 좀 아쉬움.. 빨리 커버리지가 확대되었음 좋겠다.

 

그중 이번에 소개할 건 POOQ이랑 FLO 서비스이다.

 

POOQ는 지상파 + 종편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인데, 나는 TV프로 중 예능만 챙겨봐서..

 

암튼 내가보는건 나혼자산다 / 백종원의골목식당 / 마리텔 이것만 보는데

 

요즘 금요일 밤에 본방 챙겨보기가 힘들어서, 아쉽던 차에 POOQ를 써보게 되었다.

 

5G 요금제에 포함되어 있는 월정액

체험단 하면서 요금제를 5G 프라임으로 해주었는데, 이 요금제에는 POOQ / FLO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.

 

근데 다운로드는 안되더라 ㅎㅎ 혹시? 싶어서 해봤는데 안됨.

 

POOQ 메인화면

메인화면.

 

저 시청 중 콘텐츠로 들어가서 계속 한회씩 꾸준히 봄 ㅎㅎ

 

마리텔

여기서 V50의 장점인 듀얼스크린~~

 

저렇게 딱 힌지가 고정이 되기 때문에 따로 뭐 받칠 필요 없이 가로로 눕혀서 볼수있음.

 

그리고 POOQ이 자체적으로 크롬캐스트 지원을 해서

 

티비로도 무선으로 쏴서 볼 수 있음. 이건 진짜 편했다.

 

다음은 FLO

 

SKT에서 새로 내놓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인데 이것도 역시 요금제에 월정액이 포함되어 있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음.

 

 

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중이라, 왠만한 음악은 유튜브로 듣고 있었는데

 

요즘 유튜브가 좀 이상해서 계속 음악이 한 8개 정도로 무한루프를 돌더라..

 

근데 FLO에 있는 저런 큐레이터 서비스가 꽤 괜찮다고 생각함.

 

따뜻한 카페에서 듣는 감성 리메이크 ㅎㅎ

 

지금도 들으면서 포스팅하는데 몇몇 노래는 따뜻한 카페는 아닌것 같지만ㅋㅋㅋ

 

근데 몇 클래식 음원은 음질이 조금 아쉽다..

 

그래도 국내노래 듣기엔 최고인듯!

Posted by 딕스트라